- [CFC송구영신] "지난 고통은 역사의 뒤안길에 넘기고, 새해 희망 안고 비상(飛上)하시길"
-
    
- "지난 해의 고통과 수고는 역사의 뒤안길에 남겨두고... 또 한번 새해를 주신 하늘의 하나님께 큰 감사를 드리며, 새희망을 안고 힘차게 비상합시다. 내일이 희망이요 새롭게 열리는 미래가 우리의 소망"
-
2021.12.31 20:48 입력
2021년을 보내고 2022년을 맞으면서 너무 힘들었던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올해는 코로나19에 이어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부터 위협을 당하면서 더큰 고통 중에 한해를 보냈습니다. 우리 모두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세상을 살면서도 낙심하거나 절망치 않고 꿋꿋하게 잘 견디어 냈습니다. 한해를 보내면서 험한 세파를 이겨내신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응원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한해 동안 너무 애쓰셨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돌아보면 초미세 바이러스 앞에 두려움에 떠는 모습이 바로 우리 모두의 실상입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편하고 안락한 세상이 열렸지만 세계의 코로나 확진자가 2억8천여만명 사망자가 5백30여만명이었다니 놀랍고 경악할 일입니다. 유전자 공학이 발달하고 우주의 대탐험이 시작되었으나 초미세 감염균들이 전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겁니다. 이제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과학이나 기술의 능력이 아니라 전능자의 자비와 긍휼인 것 같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소망도 코로나 백신보다 더 강력한 하늘의 백신을 구하는 길 외에 다른 길은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모두의 한계요 인간의 비극입니다. 그래도 다시 한해가 밝아오니 감사, 감사 뿐입니다. 이제 지난 해의 고통과 수고는 역사의 뒤안길에 남겨두고... 또 한번 새해를 주신 하늘의 하나님께 큰 감사를 드리며, 새희망을 안고 힘차게 비상합시다. 내일이 희망이요 새롭게 열리는 미래가 우리의 소망입니다. 우리의 생명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큰 자산입니다. 오늘 한 순간의 호흡도 미래를 열어가는 엄청난 에너지입니다 희망찬 새해에는 호흡을 가다듬고 힘찬 발걸음으로 새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해 동안 보여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격려에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기도와 성원을 보여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새해에는 고품격·고품질 신문·방송으로 거듭나 여러분의 큰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새해에 건강 유의하시고 큰 뜻 이루시며, 만복을 누리소서! 가내(家內) 평강과 무한대한 복(福)을 빕니다! 크리스천포커스 교회법률신문 TV CFC 대표 광신대학교 겸임교수 송삼용 드림
김종춘 기자 chun5250@hanmail.net
|
- [발행인칼럼] 코로나 확진의 위기, 법
- 예장합동 경상노회 관련 가처분 4건 결
- [CFC교회법TV] 법원, "장로는 교회 대
- [발행인칼럼] 귀전을 울린 헌법학자의
- [CFC소식] 서울고등검찰청, 기독신문측
-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중단 촉구 텐트
- [CFC특집] 송삼용 목사, "존 오웬, 목
- [CFC특강] 송삼용 목사, "개혁주의 영
- [CFC긴급] 황교안 前총리 호소, "부정
- [특별기고] 상비부인 규칙부가 총회를
- [긴급속보] 총신대 총학생회 주도로 천
- [발행인칼럼] 왜 소강석 목사에게 집착
- 서헌제 박사, "교회법신문은 한국교회
- 충남노회(정기회측), "대법원 판결 이
- [CFC송구영신] "지난 고통은 역사의 뒤
- [포토뉴스] 통영시 기독교연합회, 성경
- [발행인칼럼] 속도 조절이 필요하다
- [CFC성탄캐롤] "코로나 아픔을 싸메주
- [포토뉴스] 성탄시즌, 세상에 빛을 전
- [발행인칼럼] 법학도와 신학도
- [송삼용의 정론직설] 대구노회 이럴 순
- [송삼용의 법리검토] 몰래한 녹음, 합
- 대구지방법원, “박00 목사는 여성도와
|